Logo
fabwags @fabwags
다저스의 무키 베츠, 여전히 질병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막전 출전 자격 확인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의 유격수 무키 베츠는 여전히 병에서 회복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으며, 데이브 로버츠 감독은 8번의 올스타전이 화요일 일본에서 열리는 시카고 컵스와의 개막전에 출전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비관했습니다.

베츠는 일요일에 가벼운 운동을 할 수 있었지만 금방 피곤해졌습니다.

로버츠는 "정말 피곤한 기색이 역력했습니다. 당연히 그렇겠죠."라고 말했습니다. "내일 그가 어떻게 들어올지 지켜보겠습니다. 그는 운동을 위해 여기 있어야 합니다. 내일 조금 더 해보겠습니다."

로버츠 감독은 토요일 베츠가 일본으로 떠나기 전날 애리조나에서 독감과 유사한 증상을 겪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여전히 장거리 비행을 했지만 기대만큼 빨리 회복하지 못했습니다.

로버츠 감독은 베츠가 컵스와 경기를 치르기 위해서는 월요일에 상당한 개선을 보여줘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로버츠는 "전체 운동을 하면서 같은 피로를 느끼지 않는 것이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 외에는 훈련 직원들이 그것에 대해 기분이 좋지 않을 것 같습니다."

베츠는 거의 일주일 동안 라이브 타석에 서지 않았습니다.

로버츠는 "우리는 개막일뿐만 아니라 염두에 두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를 위험에 빠뜨리지 않기 위해서입니다. ... 우리는 그가 다칠 수 있는 위치에 두고 싶지 않습니다."

> https://fabwags.com/kr
01:55 AM - May 02, 2025 (UTC)

No replys yet!

It seems that this publication does not yet have any comments. In order to respond to this publication from fabwags , click on at the bottom under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