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fabwags @fabwags
내전근 부상으로 우루과이와 브라질과의 월드컵 예선에서 탈락한 메시

리오넬 메시가 내전근 부상으로 인해 앞으로 8일 동안 우루과이와 브라질과의 월드컵 예선전에 결장할 예정입니다.

37세의 메시는 월요일 리오넬 스칼로니 감독이 발표한 25인 스쿼드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월요일 늦게 인터 마이애미는 메이저리그 축구 MVP인 메시가 일요일 애틀랜타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발생한 부상인 "전도체 부위의 불편함 정도를 평가하기 위해" MRI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인터 마이애미는 "검사 결과 내전근에 저등급 부상이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임상 경과와 치료에 대한 반응이 그의 경쟁 가능성을 결정할 것입니다."

아르헨티나 언론은 처음에 메시가 인터 마이애미의 2-1 승리 중 일요일에 왼쪽 허벅지 통증을 겪었다고 보도했습니다.

남미를 이끌고 있는 아르헨티나는 금요일에 2위 우루과이를 방문하고, 나흘 후 부에노스아이레스의 모뉴멘탈 스타디움에서 5위 브라질을 개최할 예정입니다.

아르헨티나의 출전권을 확정지을 수 있었던 두 경기에 메시만 결장한 것은 아닙니다. 파울루 디발라, 곤살로 몬티엘, 지오바니 로 셀소도 결장했습니다.

스칼로니는 또한 3월 2일에 발표된 더 큰 팀에서 알레한드로 가르나초와 클라우디오 에체베리를 제외했습니다.

아르헨티나의 주장을 맡아 2022년 월드컵 우승을 이끈 8번의 발롱도르 수상자인 메시는 부상 우려로 이번 시즌 인터 마이애미에서 여러 차례 출전하지 못했습니다.

이번 달 메시는 3경기에 결장했지만 목요일에 돌아와 카발리에 SC와의 16강 CONCACAF 챔피언스컵 2차전 경기를 치렀습니다.

하비에르 마스체라노 인터 마이애미 감독은 메시가 일요일 애틀랜타전에 선발 출전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메시는 부상 신고 직전인 전반 20분에 득점했습니다.

> https://fabwags.com/kr/soc...
01:53 AM - May 02, 2025 (UTC)

No replys yet!

It seems that this publication does not yet have any comments. In order to respond to this publication from fabwags , click on at the bottom under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