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fabwags @fabwags
일본으로 돌아온 오타니 야마모토, 시즌 개막전에서 다저스가 컵스를 4-1로 꺾었습니다

야마모토 요시노부는 5이닝을 강하게 던졌고, 오타니 쇼헤이는 2안타 2득점을 기록했으며, 월드시리즈 챔피언 로스앤젤레스 다저스는 화요일 도쿄돔에서 열린 메이저리그 시즌 개막전에서 시카고 컵스를 4-1로 꺾었습니다.

야마모토와 컵스의 좌완 투수 이마나가 쇼타는 모두 MLB 역사상 개막일에 열린 첫 일본인 선발 투수전에서 좋은 투구를 펼쳤습니다. 이마나가는 4이닝 동안 무안타에 볼넷 4개를 허용하며 무실점 투구를 펼쳤습니다.

다저스는 5회말 컵스 구원 투수 벤 브라운(0-1)을 상대로 2루수 존 버티의 송구 실책으로 3점을 넣으며 3타점을 올렸습니다. 토미 에드먼과 윌 스미스는 타점을 기록했습니다.

오타니는 랠리에 참여하여 오른쪽 측면을 강타한 안타를 기록했습니다. 그는 타석에서 2타수 5안타를 기록했으며, 9회 선두를 달리는 2루타를 포함해 결국 또 한 번 득점했습니다.

야마모토(1-0)는 3안타와 볼넷으로 1점을 내주며 삼진 4개를 잡아냈습니다. 태너 스콧은 첫 세이브를 기록했습니다.

시카고의 미구엘 아마야가 2아웃 2루타로 댄즈비 스완슨을 몰아쳐 2회 1-0을 만들었습니다. 컵스는 3회 이후 안타를 치지 못했습니다.

다저스 1루수 프레디 프리먼이 왼쪽 갈비뼈 불편으로 경기 전 긁혔습니다. 유격수 무키 베츠는 질병으로 인해 일본에서 열리는 두 경기에 모두 결장합니다.

키 모멘트

오타니의 싱글은 다저스의 첫 안타로, 경기를 유리하게 만드는 랠리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키 통계

야마모토, 앤서니 반다, 벤 카스파리우스, 블레이크 트레이넨이 합쳐서 3회부터 8회까지 연속으로 16명의 타자를 삼진으로 돌려세웠습니다. 트레이넨이 8회 1사 만루에서 버티를 상대로 안타를 치며 연승 행진은 끝났습니다.

> https://fabwags.com/kr/bas...
01:52 AM - May 02, 2025 (UTC)

No replys yet!

It seems that this publication does not yet have any comments. In order to respond to this publication from fabwags , click on at the bottom under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