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fabwags @fabwags
미주리주, 전 테네시 스타이자 켈리 하퍼 코치를 새로운 여자 농구 코치로 영입

켈리 하퍼는 미주리주의 새로운 여자 농구 코치로 고용되었으며, SEC 라이벌 테네시주의 전 코치는 6년 만에 NCAA 토너먼트에 진출하지 못한 자랑스러운 프로그램을 재건하는 임무를 맡게 됩니다.

미주리주의 레어드 비치 체육 감독은 화요일에 하퍼의 채용을 발표했습니다.

하퍼는 테네시주 스파르타에서 자랐으며, 팻 서밋 밑에서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뛰며 3년 연속 전국 챔피언십 우승에 기여했습니다. 그녀는 2000년에 오번에서 어시스턴트로 SEC에서 코치 경력을 시작했으며, 웨스턴 캐롤라이나, NC 주립대, 미주리 주립대에서 감독을 역임한 후 2019년에 그녀의 모교에서 홀리 월릭을 대신했습니다.

하퍼는 2022년과 '23년에 연속으로 스위트 16번의 우승을 차지하는 등 4시즌 동안 레이디 볼스를 NCAA 토너먼트로 이끌었습니다. 지난 시즌 테네시가 20승 13패를 기록하며 NCAA 2라운드에 진출한 후 해고되었습니다.

미주리는 특별한 곳이며, 이 프로그램을 둘러싼 열정과 자부심을 직접 알고 있습니다.라고 Harper는 말합니다. "우리 가족은 미주리 주로 돌아갈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저는 우리의 리더십과 학생-운동선수들과 함께 협력하여 지역사회 전반에 걸쳐 강한 관계를 구축하고 컬럼비아에서 챔피언십을 차지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하퍼는 타이거즈에서 13시즌을 보낸 후 물러난 로빈 핑턴을 대신합니다.

켈리는 검증된 우승자이자 역동적인 리더입니다.라고 Vatch는 말합니다. "켈리는 국가적으로 존경받고 있으며, SEC에서의 경험, 미주리 주와의 깊은 인연, 챔피언십 수준의 선수를 영입하고 개발하는 능력 덕분에 우리 프로그램의 이상적인 리더가 되었습니다. 우리는 켈리의 리더십 아래 미조우 여자 농구의 미래에 대해 매우 기대하고 있습니다."

> https://fabwags.com/kr/how...
01:50 AM - May 02, 2025 (UTC)

No replys yet!

It seems that this publication does not yet have any comments. In order to respond to this publication from fabwags , click on at the bottom under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