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fabwags @fabwags
앤서니 데이비스, 최소 2주 더 결장하지만 사타구니 부상으로 좋은 진전을 보이고 있다고 메이브스는 말합니다

앤서니 데이비스는 댈러스 데뷔전에서 입은 사타구니 부상으로 최소 2주 더 결장할 예정이며, 매버릭스는 목요일 스타 포워드가 그의 회복에 좋은 진전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데이비스는 2월 8일 휴스턴과의 매버릭스와의 유일한 경기에서 전반전에 우위를 점했지만 댈러스가 116-105로 승리한 3쿼터 후반에 부진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10번의 올스타전에 출전한 데이비스는 동료 슈퍼스타 루카 돈치치를 로스앤젤레스로 보내는 지진 트레이드 전에 복부 부상으로 인해 레이커스와의 마지막 두 경기에 결장했습니다. 데이비스는 이후 댈러스에서 뛸 수 있었던 첫 두 경기에 출전한 후 로케츠와 맞붙었습니다.

사타구니 부상은 많은 매버릭스 팬들을 분노하게 만든 트레이드에 대해 댈러스의 니코 해리슨 단장에 대한 비판을 더욱 강화시켰습니다.

데이비스 부상은 심하게 고갈된 댈러스 프런트코트에서 가장 큰 부상입니다. 데렉 라이블리 2세, 다니엘 개포드, 드와이트 파월 등 상위 3명의 센터가 부상으로 결장해 복귀 일정이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2023년 매브스가 1라운드에서 그를 드래프트한 이후 부상과 싸워온 2년차 유망주 라이블리는 발목에 스트레스 골절상을 입었습니다. 21세의 라이블리는 1월 14일 이후 경기에 출전하지 않았습니다.

개포드는 2월 10일 새크라멘토와의 경기에서 무릎을 삐었고 몇 주 동안 결장할 수 있습니다. 파월은 엉덩이 부상으로 한 달 동안 경기에 출전하지 못했습니다.

매버릭스는 금요일 밤 뉴올리언스와의 홈 경기에서 올스타 휴식기를 마치고 복귀하기 하루 전에 7피트 2인치 센터 모세 브라운을 10일 계약으로 영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https://fabwags.com/kr/tot...
03:08 AM - Mar 24, 2025 (UTC)

No replys yet!

It seems that this publication does not yet have any comments. In order to respond to this publication from fabwags , click on at the bottom under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