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cristellecruz four @go_66ee3316429bd
블록버스터 3자 계약으로 로스앤젤레스로 향하는 켈시 플럼과 라스베이거스로 향하는 주얼 리드: AP 출처

이 거래에 정통한 관계자에 따르면 켈시 플럼은 주얼로이드를 라스베이거스 에이스로 보내는 3자 트레이드의 일환으로 로스앤젤레스로 향한다고 합니다.

스파크스는 드래프트에서 2순위 지명권을, 리유루는 시애틀로 트레이드했습니다. 로스앤젤레스도 9순위 지명권을 받았습니다. 에이스는 드래프트에서 13순위 지명권을 받았습니다. 이 관계자는 공식적인 계약이 발표되지 않았기 때문에 일요일 밤 익명을 조건으로 말했습니다.

플럼은 2022년과 2023년에 에이시스가 연속으로 W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플럼은 1월 11일에 팀의 프랜차이즈 선수로 지정되었으며, 이는 트레이드를 통해서만 팀을 떠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었습니다. 지난 시즌에는 평균 17.8득점 4.2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

로이드는 2015년 스톰에 지명된 이후 커리어 전체를 보낸 시애틀과의 트레이드를 지난달 요청했습니다. 31세의 로이드는 지난 시즌 평균 19.7득점 4.5리바운드를 기록했으며 6번의 올스타에 선정되었습니다. 로이드는 시애틀이 2018년과 2020년에 두 번의 WNBA 챔피언십 우승과 2023년에 득점왕을 차지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그녀는 2015년에 리그 올해의 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ESPN은 처음으로 이 거래를 보도했습니다.

라스베이거스는 로이드, 첼시 그레이, 재키 영, 현 MVP 아자 윌슨으로 구성된 핵심 그룹에 합류하기 위해 여전히 자유계약선수로 영입할 수 있는 여지가 더 많습니다.

플럼을 영입하면서 리케아 잭슨과 카메론 브링크의 스파크스 젊은 핵심을 베테랑 가드로 영입하고 그녀를 전 에이스 팀 동료인 디어리카 햄비와 재회시킵니다. 또한 플럼은 캘리포니아주 포웨이에서 자라면서 집과 더 가까워졌습니다.

파워볼사이트: https://www.powerballsite....
02:50 AM - Jan 30, 2025 (UTC)

No replys yet!

It seems that this publication does not yet have any comments. In order to respond to this publication from cristellecruz four, click on at the bottom under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