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cristellecruz four @go_66ee3316429bd
빌스 코너백 크리스티안 벤포드, AFC 타이틀 게임 대 치프스에서 활약하며 뇌진탕 프로토콜 승인

버팔로 빌스의 코너백 크리스티안 벤포드는 뇌진탕 프로토콜을 통과하고 일요일 AFC 챔피언십 경기에서 활약하며 패트릭 마홈스와 캔자스시티 치프스의 패싱 경기를 늦추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버팔로는 이전에 허리와 엉덩이 부상으로 인해 테일러 랩을 세이프티 포지션에서 제외한 바 있습니다. 이는 테일러 랩이 치프스의 타이트 엔드 트래비스 켈스와 노아 그레이를 커버하는 데 큰 책임이 있었기 때문에 경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켈체는 디비전 라운드에서 텍사스를 상대로 23-14로 승리한 치프스의 경기에서 117야드 동안 7개의 캐치와 터치다운을 기록했습니다.

버팔로가 디펜딩 슈퍼볼 챔피언에 맞서는 또 다른 활약은 코너백 브랜든 코드링턴, 수비 태클 퀸튼 제퍼슨과 드웨인 카터, 공격 라인맨 라이언 반 데마크와 세드릭 반-프란 그랜저였습니다.

이두근과 햄스트링 부상을 앓고 있는 빌스 라인배커 맷 밀라노는 주 초반에 출전이 제한되었지만 캔자스시티와의 경기에 출전할 수 있었습니다. 빌스 수비의 선두주자 중 한 명은 11주차에 치프스를 상대로 30-21로 승리하는 데 실패했습니다.

버팔로는 또한 치프스와의 정규 시즌 경기에서 무릎 부상으로 타이트 엔드 달튼 킨케이드, 손목 부상으로 와이드 리시버 킨 콜먼을 결장시켰지만, 두 선수 모두 일요일에 출전할 수 있었습니다.

캔자스시티는 이 경기에서 러닝백 이시아 파체코, 패스 러셔 찰스 오메니후, 코너백 제일렌 왓슨이 결장했지만 모두 타이틀전을 위해 경기장에 나섰습니다.

사실, 치프스는 크리스마스 날 피츠버그에서 승리하며 1번 시드를 확보한 덕분에 어느 팀보다도 건강하게 컨퍼런스 챔피언십에 출전할 수 있었습니다.

바카라사이트: https://gizmodo.uol.com.br...
02:42 AM - Jan 30, 2025 (UTC)

No replys yet!

It seems that this publication does not yet have any comments. In order to respond to this publication from cristellecruz four, click on at the bottom under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