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fabwags @fabwags
세레나 윌리엄스, WNBA 최초의 캐나다 프랜차이즈인 토론토 템포의 소유권 그룹 합류

세레나 윌리엄스가 WNBA의 첫 번째 캐나다 프랜차이즈인 토론토 템포의 소유주 그룹에 합류한다고 팀이 월요일 발표했습니다.

그녀는 2026시즌부터 경기를 시작할 킬머 스포츠 벤처스 포 더 템포 회장인 래리 타넨바움과 파트너십을 맺게 됩니다.

윌리엄스는 "캐나다 최초의 WNBA 팀인 토론토 템포에서 제 소유주 역할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금 이 순간은 단순히 농구에 관한 것이 아니라 여성 운동선수의 진정한 가치와 잠재력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저는 항상 여성 스포츠가 놀라운 투자 기회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래리와 캐나다 전역과 협력하여 이 새로운 WNBA 프랜차이즈와 유산을 만들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역사상 가장 위대한 테니스 선수 중 한 명인 윌리엄스는 향후 유니폼 디자인에 적극적인 역할을 할 것입니다.

그녀는 1995년 캐나다에서 열린 대회에서 14세의 나이에 프로 테니스에 데뷔했으며, 마지막 대회는 2022년 US 오픈이었습니다. 윌리엄스는 그랜드 슬램 단식에서 23개의 타이틀을 획득했으며, 이는 스포츠 오픈 시대 여성 최다 우승 기록입니다. 또한 언니 비너스와 함께 여자 복식에서 14개의 주요 트로피를 추가로 획득했습니다.

세레나는 챔피언입니다.라고 템포 회장 테레사 레쉬가 말했습니다. "세레나는 역대 최고의 운동선수이며, 그녀가 이 팀과 이 나라에 미친 영향은 엄청날 것입니다. 그녀는 스포츠, 비즈니스, 세계 여성들을 위한 기준을 마련했으며, 이러한 성공을 다른 여성들을 위한 기회를 창출하는 데 활용하겠다는 그녀의 헌신은 고무적입니다. 이번 발표를 통해 세계 여성의 날을 앞두고 기념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스포츠 토토사이트: https://fabwags.com/kr/tot...
01:00 AM - Apr 13, 2025 (UTC)

No replys yet!

It seems that this publication does not yet have any comments. In order to respond to this publication from fabwags , click on at the bottom under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