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fabwags @fabwags
NASCAR, 데이토나 500 폴 우승자에게 2년 연속 거액 벌금 부과

데이토나 500 폴 우승자 체이스 브리스코는 수요일 NASCAR가 조 깁스 레이싱이 타임 트라이얼에서 19번 도요타에 스포일러를 수정했다고 밝히면서 큰 벌금을 부과받았습니다.

조 깁스 레이싱은 드라이버/오너 포인트 100점과 플레이오프 포인트 10점을 기록했습니다. 스포일러 베이스는 수정할 수 없는 단일 소스 부품으로, NASCAR의 검사 과정에서 발견되었습니다.

JGR은 또한 10만 달러의 벌금을 부과받았고, 승무원 책임자 제임스 스몰은 4번의 레이스에서 출전 정지 처분을 받았습니다. 브리스코는 현재 순위에서 마이너스 67점을 받아 애틀랜타 모터 스피드웨이에 진출했습니다. 그는 순위에서 10위에서 39위로 떨어졌습니다.

조 깁스 레이싱은 항소할 것이며 "해당 문제는 조립 과정에서 스포일러 베이스를 데크 뚜껑에 부착하는 데 사용된 볼트로 인해 공급된 부품 간섭으로 인해 미리 뚫린 구멍이 마모되는 경우 발생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데이토나 500 폴 우승자가 2년 연속 페널티를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조이 로가노는 2024년 예선 주행 중 불법 글러브를 착용한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브리스코의 페널티킥은 깁스의 첫 시즌 운전에 치명적인 출발을 알립니다. 그가 긍정적인 성적을 거둘 수 있는 가장 빠른 순간은 서킷 오브 아메리카스에서 열리는 시즌 세 번째 레이스입니다.

수요일에 발표된 다른 페널티에서는 토드 길릴랜드로 구성된 34번 프론트 로우 모터스포츠 팀과 코디 웨어의 51번 릭 웨어 레이싱 팀이 차량에 밸러스트를 추가했다는 이유로 안전 위반으로 페널티를 받았습니다. 길릴랜드와 웨어는 드라이버 포인트 10점을 획득했고, 팀은 오너 포인트 10점을 잃었습니다.

https://fabwags.com/kr/bas...
03:16 AM - Mar 24, 2025 (UTC)

No replys yet!

It seems that this publication does not yet have any comments. In order to respond to this publication from fabwags , click on at the bottom under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