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cristellecruz four @go_66ee3316429bd
역대 최고의 신인 해?' 제이든 다니엘스가 슈퍼볼에서 승리했습니다

제이든 다니엘스는 NFC 챔피언십 경기에서 워싱턴 커맨더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리그 주변에서 그의 팬 목록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 필라델피아 이글스의 수비 코디네이터 빅 판지오는 다니엘스를 "테이프가 아닌 출생 증명서에 의한 젊은 쿼터백"이라고 불렀습니다. 휴스턴 텍산스의 C.J. 스트라우드는 다니엘스가 "역대 최고의 신인 한 해를 보냈다"고 믿습니다

다니엘스는 커맨더스와 함께 일요일 이글스를 꺾는다면 팀을 슈퍼볼로 이끈 최초의 신인 쿼터백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과대광고가 속도를 내고 있지만 다니엘스는 드래프트에서 2순위로 지명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레이저에 집중하는 경쟁자이자 현실적인 인물로 남아 있습니다.

최고 리시버 테리 맥로린은 수요일에 "그는 제가 지금까지 해본 선수들 중 누구와도 같은 동점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가장 적대적인 환경에서 경기를 했고, 가장 큰 무대에서도 경기를 했고, 매주 똑같은 대우를 해주고 있습니다. 그 점이 마음에 듭니다."

다니엘스는 스트라우드의 의견을 뒷받침하기 위해 강력한 주장을 펼치고 있습니다. LSU를 떠난 24세의 다니엘스는 프랜차이즈 역사상 10번 이하의 인터셉트로 25개의 터치다운 패스를 던진 최초의 선수이며, 891야드 러싱은 NFL 역사상 신인 쿼터백 중 가장 많은 기록입니다.

대학 시절 하이즈먼 트로피를 수상하며 AP 오펜시브 올해의 신인상을 수상할 압도적인 후보가 된 다니엘스는 2월 9일 뉴올리언스에서 버팔로 빌스나 캔자스시티 치프스와 맞붙어 슈퍼볼에 진출하는 것에 대해 "그 정도까지는 생각조차 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다니엘스는 "물론 축복이 되겠지만, 어떻게 하면 하루하루 더 나아질 수 있을지에 집중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자리에 서고 싶어하는 수많은 팀들이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https://bit.ly/gizmodo-cas...
01:19 AM - Feb 04, 2025 (UTC)

No replys yet!

It seems that this publication does not yet have any comments. In order to respond to this publication from cristellecruz four, click on at the bottom under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