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Carolynmary @Carolynmary
하워드 리더러 교수의 그레이스와 틸트 포커 스캔들로 인한 교수의 몰락

하워드 레더러는 1964년 10월 30일 뉴햄프셔주 콩코드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두 자매인 애니와 케이티와 함께 우연의 소셜 게임을 즐기는 학자 가정에서 자랐으며, 이 게임을 온 가족이 함께 양질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로 여겼습니다.

아버지 리처드 레더러는 어린 시절 그에게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하워드는 많은 인터뷰에서 언급했듯이 아버지가 우연과 전략의 게임에 관심을 갖게 된 주된 이유였습니다.

카드 게임은 나중에 뛰어난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게임이었지만, 그의 첫사랑은 체스였습니다. 실제로 뉴욕의 컬럼비아 칼리지에 다닐 때 그는 프로 체스 선수가 되기 위해 학업을 중단했습니다.

레더러는 프로 체스 선수가 되려고 노력하는 동안 자신의 실력을 향상시킬 최고의 상대를 찾았고, 현지 체스 클럽을 방문하던 중 뉴욕의 유명한 메이페어 포커 클럽을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호기심에 포커를 하기로 결심한 그는 즉시 게임에 빠져 생계를 유지하기 위한 수단으로 포커를 추구했습니다. 하워드 레더러 체스 등급은 포커 경력 수준에 도달할 수 없었습니다.

메이페어 클럽이 레저러가 포커계에서 급부상한 가장 큰 이유 중 하나였다는 사실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당시 메이페어 포커 클럽은 세계 최고의 포커 선수들의 훈련장으로 명성이 높았습니다.

스튜 웅가, 에릭 사이델, 그리고 댄 해링턴은 메이페어 포커 게임에서 정기적으로 플레이하며 유명 선수가 된 몇몇 이름들에 불과합니다.

서로 경쟁하는 것 외에도, 그들의 성공의 주요 이유 중 하나는 포커 전략과 팁에 대해 정기적으로 논의했기 때문입니다.

레더러는 80년대 후반 메이페어 클럽에서 고수익 게임을 시작했고, 더 높은 한도의 게임에서 자신의 실력을 발휘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자금을 확보하여 세계 도박의 수도인 라스베이거스로 가기로 결심했습니다.

https://www.totositerank.c...
09:58 AM - Jan 16, 2025 (UTC)

No replys yet!

It seems that this publication does not yet have any comments. In order to respond to this publication from Carolynmary , click on at the bottom under it